본문 바로가기
Haydon Kerk 제품 홍보

맞춤형 모션 솔루션 리니어 액츄에이터

by 리모를찾아서 2023. 3. 9.

안녕하세요.

엠투플러스(M2Plus)의 리모를 찾아서 입니다.

 

HaydonKerk 모션 솔루션은 여러환경의 모션 어플리케이션에 적용하기 위해 어려가지 유형과 크기를 가지고 있는 리니어 액츄에이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 하이브리드 스테퍼 리니어 액츄에이터 "

 

 

Haydon Kerk Motion Solution은 매우 작은 패키지에서 고성능과 뛰어난 내구성을 필요로 하는 장비 설계자에게 새로운 길을 열어주고 고유한 하이브리드 스테퍼 리니어 액츄에이터 라인을 제공합니다. 특허 출원 중인 다양한 디자인은 로터 드라이브 너트와 스테인리스 리드 스크류에 엔지니어링 열 가소성 수지를 통합하는 독점 제조 공정을 사용합니다. 이를 통해 선형 액추에이터는 다른 선형 액츄에이터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v-나사 및 청동 너트 구성보다 훨씬 조용하고 효율적이며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하이브리드 스테퍼 리니어 액츄에이터는 캡티브, 비캡티브 및 외부 선형 구성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듀얼 모션 액츄에이터 "

 

 

Haydonkerk의 듀얼 모션 하이브리드 액츄에이터 라인은 단일 소형 액츄에이터 패키지에서 독립적인 선형 및 회전 운동을 제공합니다. 액츄에이터는 고유한 특허 출원 중인 디자인을 기반으로 하며 Haydonkerk의 입증된 선형 및 회전 모터 기술을 통합합니다. 이러한 장치는 훨신 더 크고 복잡한 메커니즘을 대체하여 제품 개발을 단순화 합니다.

 

 


 

" 캔스탁 스테퍼 리니어 액츄에이터 "

 

 

Haydon 브랜드의 캔스탁 스테퍼 모터 선형 액츄에이터는 주어진 크기에 대해 이전에 미니 스테퍼에서 사용할 수 있었던 것보다 더 넓은 범위와 훨씬 더 큰 회전자를 수용하여 효율성을 개선하고 대규모 방열판의 필요성을 제거합니다. 고유한 기능은 긴 수명과 일관된 성능을 보장하는 견고성과 신뢰성을 제공합니다. 더 높은 추진력을 위해 희토류 자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장치는 더 나은 동장 제어, 정확한 단계 정확도 및 긴 수명을 위해 이중 볼 베어링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보다 자세한 정보나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아래의 홈페이지 혹은 번호로 연락주시면 최선을 다해 상담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홈페이지주소 : http://www.m2plus.kr/

 

M2Plus

초소형 모터 정밀 제어 전문가 엠투플러스입니다.

www.m2plus.kr

유튜브채널 : https://www.youtube.com/channel/UCEthooIvQiHrcn-TiNAUG9w

 

엠투플러스

초소형/초정밀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리니어서보 스테이지와 컨트롤러를 전문적으로 취급합니다.

www.youtube.com

 

전화번호 : 02-2083-1611~2

E-mail : jh.seo@m2plus.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