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ydon Kerk 제품 홍보

한 개의 모터로 2개 축 사용 Z-THETA

by 리모를찾아서 2023. 3. 7.

안녕하세요.

엠투플러스(M2Plus)의

리모를 찾아서 입니다.

 

최근 Haydon Kerk에서 새로 출시한 초소형 2축 Z THETA 제품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새로운 Z-THETA 제품(ZT04)은 OEM 어셈블리에 쉽게 통합되도록 설계되어 작은 설치공간에서 선형 + 회전 동작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Z THETA(ZT04)의 핵심은 가느다란 동축 프로파일에 가이드와 선형 전송을 결합한 특허 받은 ScrewRail이 있습니다.

 

한 쌍의 스테핑 모터와 Haydon Kerk의 고유한 이중 동작 통합은 대안적인 접근 방식과 비교하여 동작 시스템 크기를 50~80% 까지 줄이는 방식으로 회전(세타) 동작을 추가하고 별도로 구입한 동등한 구성 요소보다 저렴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도화로 구성 가능한 Z-THETA는 실험실, 자동화, 반도체 및 공장 자동화 애플리케이션 호스트에 적합한 유연성, 가치, 내구성 및 성능을 제공합니다.

 

성능은 다양한 리드스크류 분해능, 자유 휠링 및 백래쉬 방지너트 선택, 스테핑 모터 구성 옵션 및 광학 인코더 라인 수를 통해 맞춤화 됩니다.

 

 


Z-THETA(ZT04)의 장점

 

  • 컴팩트한 동축 설계로 작은 설치 공간 가능합니다.
  • 시스템 설계에 쉽게 통합할 수 있습니다.
  • 사전 엔지니어링된 모듈식 설계로 공급망 및 시장 출시 시간 단축시킬 수 있습니다.
  • 구성 옵션은 특정 애플리케이션의 성능을 최적화 시킵니다.
  • 다양한 드라이브 및 컨트롤러와 호환 가능한 제품입니다.

 

 

커스터마이징

 

Haydon Kerk의 제품의 장점으로 고객의 적용 요건에 맞는 고유한 Z-THETA의 솔루션을 맞춤 설계하고 제조할 수 있습니다.

 

현재 제공하고 있는 Z-THETA의 특수 모터 속성, 레일 길이, 장착 패턴, 대체 리드 나사, 윤활 및 엔코더는 고객 요구에 맞게 엔지니어링된 조정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모든 Haydon Kerk 제품은 혁신, 맞춤화 및 전담 고객 서비스로 고객분 요건에 맞게 지원해드릴 수 있습니다.

 

 


∥ 부품번호

 

 

∥ 제품 사양 및 참고 도면

보다 자세한 정보나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아래의 홈페이지 혹은 번호로 연락주시면 최선을 다해 상담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홈페이지주소 : http://www.m2plus.kr/

 

M2Plus

초소형 모터 정밀 제어 전문가 엠투플러스입니다.

www.m2plus.kr

유튜브채널 : https://www.youtube.com/channel/UCEthooIvQiHrcn-TiNAUG9w

 

엠투플러스

초소형/초정밀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리니어서보 스테이지와 컨트롤러를 전문적으로 취급합니다.

www.youtube.com

 

전화번호 : 02-2083-1611~2

E-mail : jh.seo@m2plus.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