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니어모터 홍보

베스트 리니어 모터 Lxc 들어보셨나요.

by 리모를찾아서 2023. 1. 25.

안녕하세요.

엠투플러스(M2Plus)의 리모를 찾아서 입니다.

 

인기 상품, 베스트 상품, No 1, On Top

 

가장 많이 팔리고, 가장 많이 듣고, 가장 많이 방문하고, 가장 많이 이용하고, 가장 많이 타고

베스트 제품, 베스트 상품들을 이용하는 데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사용하기에 편리하다던지, 퀄리티가 매우 좋다던지 또 미적으로 뛰어나다는지 등등 말이죠.

 

산업 고도화가 점점 진행됨에 따라 자동화 설비에 설치되는 리니어 모터들도 발맞춰 더 작아지고 더 가벼워 지며

보다 정밀하고 어느 축(X,Y,Z)에서든 사용하기 간편한 제품들을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희 엠투플러스(M2Plus) 에서는 LINAX Serise 중 Lxc 제품이 가장 인기가 많고 많이 판매가 되는 베스트 상품입니다.

 

 

 

 


ㅣLINAX Lxc(Compact)

 

베스트 리니어 모터 LINAX Lxc의 C는 Compact의 약자로 소형 리니어 모터를 뜻하고 있습니다.

 

초소형의 Lxc 슬라이드 시리즈는 특허 받은 모노 블럭 디자인에 바탕을 두고 있고, 코일은 모노블럭 안에 있으며,

Optical Scale을 장착한 Magnet은 이동 슬라이더 위에 있습니다.

Magnet을 장착한 슬라이더가 움직이고 코일은 움직이지 않는 구조를 이루고 있는데 이 구조는 케이블은 이동하지 않고, 케이블 체인은 단축 사용 환경일 경우 필요하지 않다는 장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ㅣ수직 보정 장치

리니어 모터 Lxc는 Z축으로 사용 시 수직보정장치(Weight Compensation) 옵션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에어 노즐을 통하여 스트로크 위치를 컨트롤 할 수 있어 갑작 스러운 off 로 인해 검사장비 및 물체들에 낙하되어 떠러져 버리는 현상을 방지하고, 기존의 볼 스크류 모터로 나던 택 타임을 더욱 향상시키는 결과를 가져오게 되었습니다.

 

모터가 수직 가중이 없이 작동하기 때문에 발열이 거의 없습니다. 이로 인하여 수직 움직임이 좋아지며, 동시에 에너지가 절약됩니다.

 

 

 

 

 

 


ㅣ리니어모터 LINAX Lxc

엠투플러스(M2Plus)를 찾아주시는 분들께서 가장 많이 찾고 많이 사용하고 있는 제품은 Lxc 시리즈 중에서도 Lxc44F08 제품으로 스트로크 44mm/최대 8N의 힘을 낼 수 있는 제품입니다.

<가로 64mm / 세로 25mm / 무게 350g>

 

보다 자세한 정보나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아래의 홈페이지 혹은 번호로 연락주시면 최선을 다해 상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유튜브채널 : https://www.youtube.com/channel/UCEthooIvQiHrcn-TiNAUG9w

 

엠투플러스

초소형/초정밀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리니어서보 스테이지와 컨트롤러를 전문적으로 취급합니다.

www.youtube.com

 

홈페이지 주소 : http://m2plus.kr/

 

리니어모터, 초소형 모터 정밀 제어 전문 엠투플러스입니다.

리니어 모터, 초소형 모터 정밀 제어 전문 엠투플러스입니다.

www.m2plus.kr

전화번호 : 02-2083-1611~2

E-mail : jh.seo@m2plus.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