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니어모터 홍보

생산성 향상 솔루션 Linear Motor

by 리모를찾아서 2023. 2. 2.

안녕하세요.

엠투플러스(M2Plus)의 리모를 찾아서 입니다.

 

생산성 :

생산 과정에서 생산소요를 얼마나 효율적으로 결합하였는가
투입된 자원에 비해 산출된 생산량은 어느 정도 인가
상대적으로 적은 양의 자원을 투입하여 많은 양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생산

생산성 향상이 되기 위해서는 생산성 의식, 경영, 노동, 설비, 기술 등을 꼽을 수 있으며 생산성 향상을 위해서는 이들 요소들이 질적으로 향상되어야 한다.

 

 

Linear Motor Lxs 제품은 기존 제품들과 다르게 가지고 있는 큰 특징으로 긴~ 스트로크를 가지고 있어 한 고정자 위에 두개의 가동자(=캐리지)를 올려 사용할 수 있다는 특성을 가지고 있는 제품입니다.

 

하나의 고정자 위에서 한번의 명령어로 두 개의 캐리지가 움직인다면 동시에 2개 이상의 제품이 생산되는 꼴이 되어 생산성 향상이 될 수 밖에 없겠죠.

 

한 축에 2개 이상의 무빙 장치가 필요한 경우, 1개의 Linear Motor로 설비 가동 Space와 비용적인 측면에서 큰 메리트를 줄 수 있는 제품으로 소개를 해드릴 수 있겠습니다.

 

 

 

 

 

 

ㅣ생산성 향상 솔루션 Linear Motor LINAX Lxs

Lxs의 S는 Shuttle의 뜻을 의미합니다.

 

저희 엠투플러스(M2Plus)의 다양한 Linear Motor 제품군에서 스트로크가 가장 긴 모델로 장축으로 여겨지고 있는 제품입니다.

 

 

 

스트로크가 최소 160mm에서 최대 1600mm 까지 있는 제품으로 기존 캐리지가 1개씩만 적용되던 모델들과는 달리 하나의 고정자 위에 두 개 이상의 캐리지를 올려놓을 수 있는 멀티 캐리지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기존의 동급 타사 제품 대비 치수를 2/3 줄여 1/3의 부피 면적으로 모든 구성이 가능하게 됩니다.

높이가 38mm 밖에 되지 않기 때문에 공장의 면적 대비 혹은 설비의 면적 대비 Linear Motor 부피 면적 고민을 덜어줄 수 있는 제품이 되겠습니다.

 

 

 

LINAX Lxs 제품은 Lxu 제품과 같은 특수구조로 환경에 맞게 커넥터의 방향을 90도로 변경이 가능하여 동, 서, 남, 북 방향으로 케이블 세팅이 사용 가능하게 합니다.

 

실질적으로 산업현장에서 케이블 배선 작업에서도 어려움이 많이 따르는데 이러한 불편함을 해결해 줄 수 있는 또 하나의 솔루션이 될 수 있습니다.

 

 

 

생산성 향상 솔루션 Lxs 제품은 Dirty Wiper 기능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산업현장에서 스크류가 튀거나 작은 이물질이 Linear Motor 내에 들어가게 되면 제품이 쇼트 나거나 구동상 문제가 발생하여 고장이 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스크류 나사나 작은 이물질 하나가 값비싼 Linar Motor를 고장나게 하는 일들도 산업현장에서는 흔히 있는 일들이지만, Dirty Wiper 기능을 통해 사전에 예방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ㅣLINEAR MOTOR LINAX Lxs


LINAX Lxs(Shuttle)

 

Resolution : 1um

Repeatability : ±1um

Max Speed : 4.0m/s

Max Acceleratio : 100m/s²


 

 

보다 자세한 정보나 문의 사항이 있느실 경우 아래의 홈페이지 혹은 번호로 연락주시면 최선을 다해 상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유튜브채널 : https://www.youtube.com/channel/UCEthooIvQiHrcn-TiNAUG9w

 

엠투플러스

초소형/초정밀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리니어서보 스테이지와 컨트롤러를 전문적으로 취급합니다.

www.youtube.com

 

홈페이지 주소 : http://m2plus.kr/

 

리니어모터, 초소형 모터 정밀 제어 전문 엠투플러스입니다.

리니어 모터, 초소형 모터 정밀 제어 전문 엠투플러스입니다.

www.m2plus.kr

전화번호 : 02-2083-1611~2

E-mail : jh.seo@m2plus.kr

 

댓글